6호선 상수역 약 100m 거리 초역세권 아파트…1,835세대(예정) 대단지로 조성

보도

6호선 상수역 약 100m 거리 초역세권 아파트…1,835세대(예정) 대단지로 조성

한강 조망을 품은 ‘(가칭)호반써밋 마포한강’ 아파트가 홍보관을 통해 지역주택조합 조합원을 모집한다.

(가칭)호반써밋 마포한강은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34-11번지 일대에 1,853세대(예정) 대단지로 조성되며, (가칭)상수역지역주택조합의 추진 아래 ㈜호반건설이 시공 예정이고, 우리자산신탁㈜가 자금 관리를 맡는다.

전 세대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59m², 84m²의 실속 평형대로 구성되며, 충분한 동 간 거리를 확보한 남향 위주의 배치와 4BAY 평면을 통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

실내에서 한강부터 밤섬, 여의도 스카이라인, 선유도 공원에 이르는 전망을 누릴 수 있으며, 어린이 놀이터와 중앙잔디광장, 썬큰,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입주민 편의를 위한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.

단지에서 도보 약 3~4분 거리(약 100m)에는 지하철 6호선 상수역이 위치한다. 2호선 합정역과도 지하철 한 정거장 거리이며, 강변북로와 자유로 등을 통해 서울 내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다.

홍대문화거리와 신촌 현대백화점, 이마트,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, 당인리 발전소 공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초중고교 및 대학교를 아우르는 학군도 누릴 수 있다.

관계자는 “프리미엄 한강 조망과 초역세권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(가칭)호반써밋 마포한강은 다양한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주거 공간이다”라며 “홍보관에서 지역주택조합 조합원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”라고 전했다.

(가칭)호반써밋 마포한강의 홍보관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(성수역 1번 출구)에 마련되어 있다.

조합원 가입문의: 1800-2081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